2009년 5월 29일 금요일

고려인삼 캐나다 수출전략

고려인삼 수출 증대를 위한 마케팅전략에 대하여 알아 본다.

수출 다각화 전략으로 새로운 잠재고객 확보와 새로운 기능성 및 효용성 제품개발, 건강보조식품에서부터 각종 치료용 의약품개발, 생활인삼식품(식품첨가류 제품) 등으로 제품을 다각화한다.
새로운 블루오션의 제품개발과 신시장 개발전략으로 기존제품을 통한 새로운 국가시장으로 다각화에 따르는 이미지 실추를 막기 위해 고려인삼의 브랜드 가치를 살리고 차별화 된 브랜드로Korean Ginseng 의 캐릭터화 및 품질인증제도를 확정 통일 시켜야 한다.
















( 사진은 캐나다 화기삼 입니다. 미국의 화기삼보다 색상이 진하고 대부분 다리 부분이 있는것이 특징 입니다.)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