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9일 금요일

고려 인삼과 미국산 화기삼

"고려 인삼과 불에 탄 미국산 화기삼"

지난 6월16일
캐네디언 친구(Alex)와 밴쿠버
신문에 나온 Ebay Seminar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 Surrey에 위치한 Sheraton Guoldford Hotel (길포드 쉐라톤 호텔)에 방문하여 세계 최대의 경매 사이트인 Ebay와 관련한 명 강연을 들을 수 있었다.













(사진은 길포드 몰 내부에서 점심 식사중에 한장)

강연 내용 중 인상깊은 내용은 오래된 토스트 한 조각을 경매에 부쳐 무려 28,000$에 낙찰이 된 상상이 되지 않는 Ebay 경매에 놀란 점이다.
빵 한조각에 사람의 얼굴 형상이 우연히 새겨져 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무려 한국돈으로 약 35,000,000원에 판매가 되었다는 사실이다.

아무튼 바늘하나부터 비행기까지 없는것이 없다는 세계 최대의 경매 사이트인
Ebay에서 대한 민국의 특산품인 고려 인삼과 한국의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 하려는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현제 조사한 바에 따르면 Ebay 경매 사이트에 한국인이 판매를 하는 인원이 약3,000명 정도라고 한다. 이중 판매로 고수익을 올리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지금도 그렇지만 앞으로는 더욱더 인터넷으로 인한 판매와 제품구입이 증가 할 것이고 전세계 어느나라 사람이든 마우스로 클릭하여 결제만 하면 며칠안에 고려 인삼이든 한국의 모든 제품을 자신이 원하는 나라의 어느곳에나 배달 받을수 있다.

아무튼
Ebay 강연을 듣는 중 오후 1시부터 시작한 강연 시간이 거의 마무리 될 즈음 갑자기 집의 전기 스토브에 올려 놓은 미국산 화기삼을 끓이는 작은 약탕기의 불을 끄지 않고 온 생각이 문득 들었다. 너무놀라 옆에 앉아서 강연을 듣던 친구 Alex에게 말을 하고 집으로 바로 향했다. 이미 집을 나온지 2시간이 흘렀고 불이 났으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머리카락이 모두 쭈뼛스는 느낌이 들었다. 무척이나 싸이렌 소리가 크게 들리는 이곳 캐나다....캐나다는 가스를 사용하지 않고 모두 전기 스토브를 사용한다.

처음 당한 일이라 너무 놀라서 걱정을 많이하며 집에 도착하였다.
다행이 먼 곳에서 바라 보이는 집 근처에는 아무런 소방차도 없고 조용했다.

안심하며 집안에 들어서다 미국산 화기삼을 태운 퀘퀘한 냄새와 검은 연기로 가득하고 도자기 약탕기안에는 검게 탄 장작모양의 미국산 화기삼 3개만이 덩그러니 있었다.


얼마나 다행인지...












본의는 아니지만 우연히 미국산 화기삼을 태워보게 되었다.

마치 장작으로 숫을 만들어 놓은것 같다.
우리의 고려 인삼도 불에 태우면 마찬가지겠지...
고려 인삼을 인터넷으로
Ebay등에 홍보 마케팅 하려다가 하마터면 집 한채를 태울 뻔 하였습니다.
블로그를 보시는 모든 분들도 인터넷 마케팅에 최선을 다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모두 불조심 하시고 특히 해외에서는 각별히 전기 스토브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미국산 화기삼을 불에 태워 장작 및 숫을 만들어 놓은 모습)

댓글 없음:

댓글 쓰기